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옥천신문 구인구직 활용꿀팁

반응형

옥천군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잡코리아, 사람인, 스카우트 같은 대형 취업포털은 공채나 민간기업의 다양한 취업정보를 담고 있어 매우 유용하긴 하지만 지역 내의 홀서빙, 주방, 청소, 배달기사 같은 생활밀착형 일자리 정보에는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거주자들이 자신들과 친숙한 생계밀착형 지역정보지에 광고를 싣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만약 옥천 지역에서 생계 밀착형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옥천신문에서 취업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활용꿀팁

먼저 옥천신문 홈페이지로 입장을 합니다.

 

옥천신문 홈페이지입니다. 옥천군 관련 지역소식과 더불어 지역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여론광장 서비가 인상적입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 중 '여론광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여론광장 -> 옥천소식 으로 이동하면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구인구직정보외에도 중고물품을 사고 팔거나 부동산 임대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어떠한 구인공고들이 올라와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할까요?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는 대부분 지역과 밀접한 생계형 일자리입니다. 옥천 지역의 공장, 사무직, 병원 등의 채용정보도 올라오지만 홀서빙, 생산직, 건축현장 인부, 배달기사 등 우리네 일상에 꼭 필요한 생계형일자리 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바로 옆에 있는 사고/팔고 메뉴에는 주로 빌딩, 토지, 주택, 상가 등의 매매 거래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이외에도 오토바이, 중고차, 가전 등 일반 중고제품들에 대한 판매글도 자주 올라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사아트에서는 부동산 임대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주택 월세 외에도 상가 임대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판매글에는 일반 공산품 외에도 메주콩, 절임배추 같은 채소도 많이 올라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는 우측상단 옥천장터 메뉴를 통해서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옥천장터 메뉴를 선택하면 구인정보, 부동산매매, 부동산 전월세, 지면광고 등의 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지금까지 옥천신문 사이트에서 옥천 지역의 일자리 및 생활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